공지사항

[출판] [스마트폰 센서로 신나는 플래이 앱메이킹] 출간안내

글쓴이 : 관리자
작성일 : 2019.06.20 11:48 조회 : 378 추천 : 0

  
 

제목 : 스마트폰 센서로 신나는 플레이 앱 메이킹

저자 : 창의콘텐츠연구소

출판사 : 해람북스

출간일 : 20190625

페이지 : 244p

판형 : 210*285

ISBN : 979-11-88450-35-0 13000

가격 : 12,000

 

[도서분류]

대분류 :

국내도서 > 어린이 > 초등학습 > 컴퓨터/IT/코딩

국내도서 > 컴퓨터/모바일 > 초중고 소프트웨어 교육/코딩 > 초등

국내도서 > IT/모바일 > /컴퓨터/쇼핑몰/게임 > 컴퓨터 입문 > 어린이컴퓨터

 

[책소개]

구글과 MIT 미디어 랩에서 누구나 쉽게 자신이 원하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앱을 직접 만들어 사용할 수 있도록 앱 인벤터라는 프로그래밍 도구를 개발하였습니다. 이러한 앱 인벤터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스마트폰 센서를 이용한 게임을 직접 만들고, 실행해 봄으로써 스마트 폰 센서에 대한 원리도 배우고 코딩에 대해 흥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목차]

Part 01 앱 인벤터 너 뭐야!

Chapter 01. 앱 인벤터 알아보기

1. ‘앱 인벤터2’ 접속하기

2. ‘앱 인벤터2’ 화면 구성 알아보기

3. ‘프로젝트저장하기

4. QR 코드로 설치하기

척척박사의 퀴즈 타임!

 

Part 02 두다다다! 이 손은 뭐지?

Chapter 02. 번개보다 빠른 내 손가락

1. 스크린 디자인하기

2. 컴포넌트 속성 변경하기

3. 앱 정보 확인하기

4. 블록 코딩하기

척척박사의 퀴즈 타임!

Chapter 03. 장화 신은 고양이를 잡아라!

1. 스크린 디자인하기

2. 컴포넌트 속성 변경하기

3. 앱 정보 확인하기

4. 블록 코딩하기

척척박사의 퀴즈 타임!

Chapter 04. 징그러운 파리를 잡아줘!

1. 스크린 디자인하기

2. 컴포넌트 속성 변경하기

3. 앱 정보 확인하기

4. 블록 코딩하기

척척박사의 퀴즈 타임!

 

Part 03 흔들어봐! 쉐킷쉐킷 다이어트

Chapter 05. 화면 디자인하기

1. 스크린 디자인하기

2. 컴포넌트 속성 변경하기

척척박사의 퀴즈 타임!

Chapter 06. ‘초기화코딩하기

1. 앱 정보 확인하기

2. 블록 코딩하기

척척박사의 퀴즈 타임!

Chapter 07. ‘타이머코딩하기

1. 블록 코딩하기

척척박사의 퀴즈 타임!

Chapter 08. ‘타이머코딩하기

1. 블록 코딩하기

척척박사의 퀴즈 타임!

 

Part 04 여기로 슉! 저기로 슉! 냠냠 과자 먹기

Chapter 09. 화면 디자인하기

1. 스크린 디자인하기

2. 컴포넌트 속성 변경하기

척척박사의 퀴즈 타임!

Chapter 10. ‘초기화코딩하기

1. 앱 정보 확인하기

2. 블록 코딩하기

척척박사의 퀴즈 타임!

Chapter 11. ‘과자코딩하기

1. 앱 정보 확인하기

척척박사의 퀴즈 타임!

Chapter 12. ‘자이로 센서코딩하기

1. 블록 코딩하기

 

Part 05 딱 걸렸어! 교실 속 몬스터를 찾아라!

Chapter 13. 화면 디자인하기

1. 스크린 디자인하기

2. 컴포넌트 속성 변경하기

척척박사의 퀴즈 타임!

Chapter 14. ‘초기화코딩하기

1. 앱 정보 확인하기

2. 블록 코딩하기

척척박사의 퀴즈 타임!

Chapter 15. ‘타이머코딩하기

1. 블록 코딩하기

척척박사의 퀴즈 타임

Chapter 16. ‘몬스터 터치코딩하기

1. 블록 코딩하기

척척박사의 퀴즈 타임!

 

Part 06 요리조리 미로 탈출하기

Chapter 17. 화면 디자인하기

1. 스크린 디자인하기

2. 컴포넌트 속성 변경하기

척척박사의 퀴즈 타임!

Chapter 18. ‘초기화코딩하기

1. 앱 정보 확인하기

2. 블록 코딩하기

척척박사의 퀴즈 타임!

Chapter 19. ‘충돌코딩하기

1. 블록 코딩하기

척척박사의 퀴즈 타임!

Chapter 20. ‘타이머코딩하기

1. 블록 코딩하기

척척박사의 퀴즈 타임!

 

Part 07 쓱싹쓱싹 창문 닦기

Chapter 21. 화면 디자인하기

1. 스크린 디자인하기

2. 컴포넌트 속성 변경하기

척척박사의 퀴즈 타임!

Chapter 22. ‘초기화코딩하기

1. 앱 정보 확인하기

2. 블록 코딩하기

척척박사의 퀴즈 타임!

Chapter 23. ‘근접 센서코딩하기

1. 블록 코딩하기

척척박사의 퀴즈 타임!

Chapter 24. ‘타이머코딩하기

1. 블록 코딩하기

척척박사의 퀴즈 타임!

 

척척박사의 퀴즈 타임! 정답

 

 

 

 

다음글 목록

온라인지원서

(주)에뉴케이션파트너의 교육으로 사람과 세상을 변화시킬 주인공을 모집합니다. 아래 온라인 지원서를 제출하시면 개별연락을 드리겠습니다

지원분야
이름
E-mail
@
연락처
- -
성별
연령
근무가능지역
방과후 영어교사는 서울지역만 지원받습니다
최종졸업학교명
학과명
지원분야경력유무
   
지원동기
확인 다시쓰기 취소
아래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합니다
'(주) 에듀케이션파트너'은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ο 본 방침은 : 2014 년 01 월 01 일 부터 시행됩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ο 수집항목 : 이름 , 생년월일 , 성별 , 로그인ID , 비밀번호 , 비밀번호 질문과 답변 , 자택 전화번호 , 자택 주소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서비스 이용기록 , 접속 로그 , 쿠키 , 접속 IP 정보 , 결제기록
ο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 온라인학습, 온라인결제, 게시판 등) , 경품 행사 응모 ,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ο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 구매 및 요금 결제 ,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ο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가입 의사 확인 , 연령확인 ,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고지사항 전달
ο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ο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ο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온라인지원서 레이어 닫기
사업제휴 문의처 - B2B 제품/서비스 구매 및 제휴/파트너십 관련 문의가 있으실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 합니다. (주)에듀케이션파트너 사업지원실 02-6337-5420 Email : ojhanga@edu-partners.co.kr 사업제휴 문의처 레이어 닫기